일흥콘테이너

일흥콘테이너

 

콘테이너 전문가 집단 특화된 주문용 하우스

 

최근 콘테이너의 사용처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콘테이너 사용처도 늘어나고 있는데 예를들어 국제 스포츠 대회 같은 대규모 행사에서도 선수촌 숙소같은 용도로 용도가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형태로 콘테이너 사용이 늘고 있으며 최근 특화된 주문용 콘테이너 하우스를 제작하고 있는 일흥콘테이너(회장 양정모)가 주목받고 있다.

일흥콘테이너 - 회장 양정모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모델 수의 컨테이너를 제작하고있는 일흥콘테이너는 주거 공간에서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의 이동주택 개발로 업계에 혁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흥콘테이너의 양정모 회장은 주변 환경에 맞게 현지와 어울리는 친환경적인 디자인과 내부인테리어까지 컨설팅하는 건축전문가로 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성실과 인간관계다. 또한 무엇보다 일흥콘테이너는 전국 최대 규모(2500평)의 매장을 자랑할 뿐 아니라 제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이 매우 높다. 하지만 일흥콘테이너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최근 에는 모델 차별화에도 힘쓰고 있는데 하이큐빅(높이3m) 반달모양의 라운드모델은 일흥콘테이너 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으로 타 공장에선 사진을 보여줘도 견적을 못 낼 정도로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주택용 콘테이너의 경우 외벽에 원목을 덧댄 원목 사이딩, 비닐 사이딩 등 자재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시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우레탄 폼을 사용하여 실내외부 온도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열 시공한 냉동 컨테이너와 정화조가 내장된 이동화장실도 각광받고 있는데 철골, 내장 인테리어 고정 직원이 따로 있을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032-581-1177

 

인터뷰

 

-일흥콘테이너의 경쟁력은?

 

일흥콘테이너는 사용이 간단하고 편리하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하다가 필요 없으면 되팔기도하고 남을 주기도 하여 부담이 없으며 다양한 형태로의 사용처가 많다는 점이다. 특히 각 부분별 전문직원이 특성화되어 있어 완벽에 가까운 콘테이너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업은 수익만 남기면 된다. 이외 다른 기업 철학이 있나?

 

콘테이너의 새로운 변신으로 국가 경쟁력과 지역사회의 경제활성에 기여를 하는 것이다. 또한 기업인으로서 일흥콘테이너의 브랜드는 품질과 디자인을 차별화로 가치와 위상을 높여 건축업계에 성장동력이 되는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