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체육인 양성 본격적인 시동 박차하는 금메달리스트 김성범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에 ‘김성범 유도 멀티짐 2호점’ 전격 오픈!

유도 체육인 양성 본격적인 시동 박차하는 금메달리스트 김성범

▲ 김성범 코치

엘리트 체육인에서 유도 체육인 양성을 위해 교육자로 전환을 선언한 도하 아시아게임 무제한급 금메달리스트 김성범 코치가 구리시 본점 창업 3개월 만에 전문 체육 대학과 엘리트 체육시설이 즐비한 수원시 영통 망포역 부근에 ‘김성범 유도 멀티짐’ 2호점을 전격 오픈했다.

유도는 비인기 스포츠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요즘 방송과 뉴스를 통해 실전에 가장 필요한 운동에 선정되는 등 국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다. '김성범 유도 멀티짐'은 체육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 할 생각이며 이름만 빌려주는 곳이 아닌 김성범 코치가 직접 운영하는직영점 위주로 만 개설할 예정이다. 김성범 코치 이름을 걸고 체육관을 등록한 것처럼 체육인 양성과 유도 스포츠 발전에 기여, 그리고 전문체육인으로서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뜻을 내비쳤고, 국민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관원들을 가르칠것을 약속했다.

김성범 코치는 선수로서 수많은 국내대회 및 세계대회의 우승과 2차례 올림픽 국가대표 출전, 그리고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냄으로 성공적인 선수생활을 마치고 지도자로서 유도계의 후학 양성을 위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김성범 코치 본인이 어릴 때부터 수련한 유도와 오랜 시간 선수로 활동하며 체득한 노하우들을 엮어 유도라는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그리고 유도 선수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도 폭넓은 교육을 하고 있다.

▲ 체육관 내부

또한 김성범 코치 본인 이외에 다수의 선수출신 코치진을 운영하여 교육을 받는 회원들에게 더욱더 폭넓은 시야로 유도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김성범 코치는 “최근 묻지마살인, 묻지마폭행 등 일명 ‘묻지마범죄’들과 힘이 약한 여성들에게 빈번히 일어나는 ‘여성혐오 범죄’가 늘어나고 있는데 유도라는 운동은 호신의 최적화된 운동으로서 유도를 수련하면 이런 범죄에 대처할 수 있다.”고 말하며 “유도는 남자들만의 운동이 아니고 오히려 여성들이 스스로 몸을 지킬 수 있게 해주는 운동이다.” 라고 말했다.

▲ 샤워실 및 사물함

 

1. 입시반 운영 - 체대,경찰행정,경호보안,무도관련학과 진학 교육

2. 선수반 운영 - 체중, 체고 진학등 유도 선수 양성

3. 학교폭력, 자신감결여, 성폭력예방(여성호신술)

4. 남녀 다이어트

5. 정통 유도 수련

위치 - 수원시 영통구 신동 340-15 옥황빌딩5층(망포역5번출구 도보2분)

문의 - 031) 202-8265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