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화장품 '엘렌실라' TV 홈쇼핑 5년 연속 판매 1위

㈜태영(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달팽이 화장품  NO.1 ‘엘렌실라(ELENSILIA)’, 세계로 나아가는 대표 브랜드
 

 

달팽이 점액성분이 함유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주)태영(대표 황창주 www.elensilia.com)의 ‘엘렌실라(ELENSILIA)’가 국내는 물론 일본, 홍콩과 베트남, 미국, 몽골 등으로 수출하며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미 TV홈쇼핑(N사) 화장품 부문 5년 연속 판매 1위를 지키며 약 14만 명의 재 구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임 만큼 지난해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소비자의선택대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엘렌실라(ELENSILIA)’는 달팽이 점액내의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을 핵심성분으로 표피의 수분 증발억제와 수분공급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과 항노화에 관한 세포 실험 결과가 <대한 피부과학회지>에 게재되며 학술적으로도 그 효능이 공인되었다.
2011년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에 달팽이크림 입점을 시작으로 최근 대만 홈쇼핑 방송에서는 주문 폭주로 물량 부족 사태가 빚어질 정도로 해외 고객들도 엘렌실라에 환호 하고 있다. 또한 중국 타오바오를 통해 실시했던 고객체험 평가에서도 만점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제품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6년 해외시장에서 ‘ K 뷰티열풍 ’ 을 주도할 차세대주자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황창주 대표는 “광고나 판매 프로모션에 소요되는 비용보다는, 제품의 성분에 투자하여 고객들의 욕구(Wants)와 필요(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화장품으로 고객들에게 영원히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엘렌실라'는 TV홈쇼핑(N사) 화장품 부문 5년 연속 판매 1위를 지키며 약 14만 명의 재 구매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