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추교정용 베개, 바른 수면 습관 유도해 성장 호르몬 촉진

더키움컴즈(제품혁신부문/성장기 전용 숙면베개)

인체공학적 설계 ‘더키움 DeepSleep’, 경추교정용 베개로 성장기 숙면 도와 
 

 

성장기 숙면을 위한 경추교정용 베개 ‘더키움DeepSleep’를 출시 한 더키움컴즈(대표 이현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더키움DeepSleep’은 바른 수면 습관으로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성장에 발판을 만들어 주는 획기적인 기술력이 접목된 베개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느 체형이든 잘 맞도록 밀도를 유지시켜 작은 아이부터 웬만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프로모달 소재를 사용한 베개커버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천연섬유로서 경직도가 낮아 마치 깃털처럼 포근하며 면에 비해 2배에 달하는 유연성과 독특한 단면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마찰소음이 적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 
또한 민감한 아이피부에 가장효과적인 천연소재인 텐셸은 섬유구조가 매끄럽고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장점을 가진다. 뛰어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수분을 잘 흡수하여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하는 능력으로 땀이 많은 아이들의 수면 환경을 개선하여 바른 숙면이 가능하며 전 세계에 우리나라에서만 유일하게 채석이 되는 희귀광물인 귀사문석을 사용하여 99%항균효과와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효과로 건강한 수면을 돕는다. 

▲ '더키움DeepSleep’은 바른 수면 습관으로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성장에 발판을 만들어 준다

이현규 대표는 “더키움은 성장전문브랜드 대표기업으로써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며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운동, 수면, 영양 등을 위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성장판자극운동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02-6959-406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