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골프장 실시간 가격 비교  예약은 물론 할인 혜택까지

㈜써패스(레저서비스부문/골프장정보)

온라인으로 예약가능 ‘골프앤부킹’ 명문 골프장의 잔여타임까지 한 눈에  
 

 

국내최초 전국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가격비교 가능한 골프장ERP 프로그램을 개발한 ㈜써패스(대표 김승현, www.golfnbooking.com)의 ‘골프앤부킹’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골프앤부킹’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골프장 예약은 물론 그린피 할인혜택까지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2015년 특허 등록(제10-1532427호)으로 서비스를 법적으로 보호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골프앤부킹은 국내 골프장 그린피를 최저가로 비교를 할 수 있으며, 부킹관련 정보를 교류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727개의 연습장 정보, 프로와 부킹매니저가 부킹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다양한 골프장 이용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저가 그린피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사이트 개발 및 디자인 운영에 있어 전문성을 살려 고객들이 쉽게 예약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I, UX를 구성하여 누구나 이용가능 하며 골프앤부킹 회원이라면 누구나 부킹 및 조인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회원 개개인의 부킹타임 양도는 물론 조인까지 가능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골프앤부킹은 하루 회원가입 1천명을 돌파하며 업계 3위권 진입을 앞두고 있다.

김현경 대표는 “골퍼들은 골프장을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로 가격과 골프장 퀄리티를 꼽는데 골프앤부킹 사이트를 통해 골프장 부킹 및 조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명문 골프장의 잔여타임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 골프장 수가 크게 늘어나며 골프장간의 경쟁도 치열한데, 회원권이 있어야 부킹할 수 있던 시절은 이제 갔다. 이제 좋은 가격과 고퀄리티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부킹다이렉트 사이트 ‘골프앤부킹’을 통해 쉽게 실시간으로 현명한 골프부킹을 지향해 본다.

▲ ‘골프앤부킹’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골프장 예약은 물론 그린피 할인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