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니스트, (사)한국의료관광유치협회와 프리미엄 의료관광 서비스 출시 위해 업무협약 체결

최근 이슈과 되고 있는 프리미엄 의료관광 서비스 출시를 위해 (사)한국의료관광유치협회와 ㈜더파이니스트가 협력을 준비했다. 이달 13일, (사)한국의료관광유치협회(회장 김용진)는 경기대학교 학교기업인 (주)더파이니스트(대표 이주락)와 함께 프리미엄 의료관광 서비스 개발을 통한 대외 경쟁력 확보 및 상생의 모델 구축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제의료관광 상품개발과 업무영역에 대한공동투자를 중심으로 양사가 펼치고 있는 사업부분의 시장 개척을 위한 내용이다. 또한 이를 시행하기 위해 개발 및 관리 인력이 상호방문 등 교류를 준비중에 있다.

 

(사)한국의료관광유치협회의 김용진회장은 이번 협약 체결 후 협회와 외국인 VIP 의전 전문기업인 ㈜더파이니스트가 고품격 프리미엄 의료관광 서비스 개발을 위해 이번에 힘을 합쳤다"며 상호간의 사업협력을 통해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나라의 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의료관광유치협회는 한국의료관광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유치업체와 의료기관의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정부에 적극적인 정책을 제안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주)더파이니스트는 경기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학교기업으로서 외국인 VIP 의전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