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영 ‘황창주 대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피부 재생 및 노화방지에 도움

(주)태영 ‘황창주 대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주)태영(대표 황창주 www.elensilia.com)의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이 TV홈쇼핑(NS홈쇼핑) 5년 연속 이미용 판매 1위에 이어 2015년도 ‘고객감동경영&TOP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원료가 무려 80% 이상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점액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표피의 수분 증발억제와 공급은 물론 피부세포 재생 및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임상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수분지속, 진피수분 개선, 손상된 피부 장벽강화, 탄력개선, 안면리프팅 개선’등 총 15가지의 임상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까지 공인받았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재구매 고객이 2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높은 사용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엘렌실라는 기존 ‘달팽이 라인’에 이어 최근 "엘렌실라 인트라셀 마스크"를 출시하여 피부 미용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인트라셀 마스크는 친환경 순수 자연 물질로 잘 알려진 유칼립투스 추출 ‘텐셀’ 시트로 공기투과성을 크게 혁신한 고밀착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미 국내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