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제품력과 고객!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태영 황창주 회장(제품혁신부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제품력과 고객!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복합기능성을 지니고 있는 (주)태영(대표 황창주 www.elensilia.com)의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원료 80%를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달팽이 점액내의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라는 핵심 성분으로 표피의 수분 증발억제와 수분공급은 물론 생체세포의 활성화 및 항산화 작용을 하여 피부세포 재생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임상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수분지속, 진피수분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손상된 피부 장벽강화,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탄력개선, 안면리프팅 개선, 주름개선, 피부밝기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및 진정, 저자극 테스트’의 효과를 확인하였으며, 중앙대학교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의 핵심성분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의 피부 장벽과 항노화에 관한 생체외 실험’을 진행하여 국내 논문 게재 및 과학논문인용색인(SCI)급의 논문 게재를 준비하고 있다.

▲ (주)태영 황창주 회장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ACTIVE INGREDIENTS & INNOVATIVE EFFECTS를 브랜드 철학으로, 세계적인 연구진의 기술로 만들어진 최고 수준의 원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추구하고 있다.현재 NS 홈쇼핑에서 고객들의 사용 만족과 입소문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는 제품으로 3년 연속 이미용 1등은 물론 2013년 전체, 2014년 상반기 NS 홈쇼핑 전체 상품중 취급고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그 효능이 입증 되었으며 고객의 지속적인 사랑과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의 사용만족과 높은 구매로 ‘2014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기능성 화장품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엘렌실라 황창주 대표는 화려하고 값비싼 포장과 광고보다는 최고의 원료와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제품만을 만들어 어머니가 딸에게, 딸이 어머니에게 선물 하고 싶은 좋은 제품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2011년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의 입점을 시작으로 2012년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아시아 지역의 수출을 확대하였으며 2013년 대만 ‘타이완핸즈’입점을 확정, 현재는 대만 MOMO홈쇼핑 방송을 준비 중이다. 또한 2014년 한국 보건 복지부 주관 미국/베트남 플래그십스토어에 참가하여 더욱 활발한 수출 시장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피부세포 재생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