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자산관리(주) 보험컨설팅 부분 3년 연속 1위! "보험비교닷컴"

KS자산관리(주) 김승현 대표 (퍼스트브랜드부문/보험컨설팅)
KS자산관리(주) 보험컨설팅 부분 3년 연속 1위! "보험비교닷컴"

 

KS자산관리(주)(대표 김승현 www.inr.kr)는 손해보험상품을 여러 가지 방식으로 비교, 인수가능여부를 따지는 건 오랜 경험이 있어야 가능한데 KS자산관리는 전문 숙달된 인원을 많이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보험비교를 실수 없이 수행할 수 있는 보험비교닷컴이다.

보험비교닷컴은 온라인(PC, 핸드폰)을 통하여 국내 손해보험, 생명보험 등 보장성 보험을 가격, 보장, 한도 등을 비교, 분석하여 같은 보장에 가장 저렴한 보험 상품을 추천, 소비자들에게 보다 유리하게 보험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한 가지 회사의 상품만을 취급하는 보험사와는 달리 백화점식으로 10여개 보험사의 상품을 나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각 보험 상품별로 비교 분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나이, 성별, 직업 등에 따라 각기 다른 보험료를 안내 해주고 가입도 대행해 준다.

고객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며 보험유지율도 일반 보험설계사 보다 1.5배가량 높고 우수하다.
온라인 보험컨설팅 전문기업인 KS자산관리(주)는 메리츠화재 등 18개 손해보험, 생명보험사와 보험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연금저축보험 등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상품의 다양한 니즈를 분석하고 설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는 점이 강점이다.
KS자산관리의 온라인 보험은 매년 50% 이상 급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들 또한 보험비교 분석을 통해 권유받은 보험에 관해 만족도가 높아서 1년 후 해약률이 일반 오프라인 보험설계사를 통한 가입 대비 절반 이하인 8% 수준이다.
이에 2012년"한국소비자 선호도 브랜드대상"보험컨설팅부문 1위를 시작으로 2013년, 2014년 현재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김 승현 대표는 “보험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현재보다 더 효과적인 보험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고객유치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이것이 회사 존재의 이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KS자산관리(주) 김승현 대표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